[업데이트 사항]
1. 일반 스테이지의 일부 맵 난도 하향 (타이밍 부분적으로 완화 및 밸런스 조정)
2. 오렌지 스테이지의 일부 스테이지는 클리어 방법을 다양화하여 창의 및 융합적으로 접근하는 방식으로 클리어하게끔 수정
3. 하드모드 스테이지의 일부 맵 난도 상향
* 그레이 하드모드, 오렌지 하드모드는 밸런스 문제로 장애물을 블루나 그린에 비해 조금밖에 추가하지 못하므로 아이디어가 있으시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검은색 스위치나 주황색 스위치는 그 특성상 움직이게 하지는 않을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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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안에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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