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ClipEvent (load) {
yspeed = 0;//캐릭 낙하속도
timecount=0;//중력변환 쿨타임 변수 선언
}
onClipEvent (enterFrame) {
timecount-=1;//중력변환 쿨타임 회복 기능
yspeed += _root.g;//캐릭 낙하속도를 중력만큼 더한다
_y += yspeed;//캐릭을 낙하속도만큼 y좌표를 움직인다
if (Key.isDown(Key.RIGHT) && _x<10000) {
_x += 8;//속도는 8 대신 원하는걸로 넣으셔//우측이동(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
는 원하는 범위의 숫자 넣으셔)
}
if (Key.isDown(Key.LEFT) && _x>-10000) {
_x -= 8;//속도는 8 대신 원하는걸로 넣으셔// 좌측이동(-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
하는 원하는 범위의 숫자 넣으셔)
}
if (_x<-10000) {
_x = -10000;
}// 좌측 제한 범위 이탈 시에 되돌아옴(-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는 원하는 범
위의 숫자 넣으셔)
if (_x>10000) {
_x = 1000;
}// 우측 제한 범위 이탈 시에 되돌아옴(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는 원하는 범위
의 숫자 넣으셔)
if (_y>900&&_root.g==1) {
_x = _root.리스폰._x;
_y = _root.리스폰._y;
yspeed=0;
}// 중력이 1(아래방향)일때 리스폰 조건
if (_y<-100&&_root.g==-1) {
_x = _root.리스폰._x;
_y = _root.리스폰._y;
yspeed=0;
}// 중력이 -1(위방향)일때 리스폰 조건
if(Key.isDown(Key.SHIFT)&&timecount<0){
_root.g=_root.g*-1;
timecount=30;// 중력변환(이때 쿨타임은 몇프레임으로 할건지 알아서 정하셔/필자는
60프레임중 30프레임)
}
if (_root.g==1&&timecount==30) {
this.gotoAndStop(1);
_y+=117.3;// 중력변환 시에 캐릭 중심점 바뀌는것 보완(117.3 대신에 캐릭터 높이로
수정 ㄱㄱ)
}
if (_root.g==-1&&timecount==30) {
this.gotoAndStop(2);
_y-=117.3;// 중력변환 시에 캐릭 중심점 바뀌는것 보완(117.3 대신에 캐릭터 높이로
수정 ㄱㄱ)
}
}
댓글목록4
초딩김씨님의 댓글
yspeed = 0;//캐릭 낙하속도
timecount=0;//중력변환 쿨타임 변수 선언
}
onClipEvent (enterFrame) {
timecount-=1;//중력변환 쿨타임 회복 기능
yspeed += _root.g;//캐릭 낙하속도를 중력만큼 더한다
_y += yspeed;//캐릭을 낙하속도만큼 y좌표를 움직인다
if (Key.isDown(Key.RIGHT) && _x<10000) {
_x += 8;//속도는 8 대신 원하는걸로 넣으셔//우측이동(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
는 원하는 범위의 숫자 넣으셔)
}
if (Key.isDown(Key.LEFT) && _x>-10000) {
_x -= 8;//속도는 8 대신 원하는걸로 넣으셔// 좌측이동(-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
하는 원하는 범위의 숫자 넣으셔)
}
if (_x<-10000) {
_x = -10000;
}// 좌측 제한 범위 이탈 시에 되돌아옴(-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는 원하는 범
위의 숫자 넣으셔)
if (_x>10000) {
_x = 1000;
}// 우측 제한 범위 이탈 시에 되돌아옴(10000 대신에 움직임을 제한하는 원하는 범위
의 숫자 넣으셔)
if (_y>900&&_root.g==1) {
_x = _root.리스폰._x;
_y = _root.리스폰._y;
yspeed=0;
}// 중력이 1(아래방향)일때 리스폰 조건
if (_y<-100&&_root.g==-1) {
_x = _root.리스폰._x;
_y = _root.리스폰._y;
yspeed=0;
}// 중력이 -1(위방향)일때 리스폰 조건
if(Key.isDown(Key.SHIFT)&&timecount<0){
_root.g=_root.g*-1;
timecount=30;// 중력변환(이때 쿨타임은 몇프레임으로 할건지 알아서 정하셔/필자는
60프레임중 30프레임)
}
if (_root.g==1&&timecount==30) {
this.gotoAndStop(1);
_y+=117.3;// 중력변환 시에 캐릭 중심점 바뀌는것 보완(117.3 대신에 캐릭터 높이로
수정 ㄱㄱ)
}
if (_root.g==-1&&timecount==30) {
this.gotoAndStop(2);
_y-=117.3;// 중력변환 시에 캐릭 중심점 바뀌는것 보완(117.3 대신에 캐릭터 높이로
수정 ㄱㄱ)
}
}
초딩김씨님의 댓글
onClipEvent (enterFrame) {
if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 1) && _root.초딩김
씨.yspeed>=0) {
_root.초딩김씨.yspeed = 0;
_root.초딩김씨.yspeed -= _root.g;
}
while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2, 1) && _root.초딩김
씨.yspeed>=-1) {
_root.초딩김씨._y -= 1;
}
if (Key.isDown(Key.SPACE)) {
if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1, 1) && _root.초딩김
씨.yspeed>=-1) {
_root.초딩김씨.yspeed -= 17;
}
}
}
초딩김씨님의 댓글
onClipEvent (enterFrame) {
if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 1) && _root.초딩김
씨.yspeed<=0) {
_root.초딩김씨.yspeed = 0;
_root.초딩김씨.yspeed += _root.g;
}
while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2, 1) && _root.초딩김
씨.yspeed<=1) {
_root.초딩김씨._y += 1;
}
if (Key.isDown(Key.SPACE)) {
if (this.hitTest(_root.초딩김씨._x, _root.초딩김씨._y-1, 1) && _root.초딩김
씨.yspeed<=1) {
_root.초딩김씨.yspeed += 17;
}
}
}
무함마드 محمد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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