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2
2021년 1월 12일•
1회 조회
이제 플래시는 영원히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은 전체적으로 모두 차단되었고, 플래시 플레이어도 완전히 작동을 정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플래시 플레이어가 구버젼 (그것도 아주 오래된) 인지라 여전히 플래시가 컴퓨터 내에서는 잘 작동하곤 있지만,
대부분은 아예 깔려있지 않거나 버젼이 최신이기 때문에 일부로 다운그레이드 하지 않는 이상 작동하지 않을겁니다.
코스모스 프로젝트, 홀맨RPG, 테라스 등, 제가 만들었던 플래시 작품들도 이젠 지나간 추억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언젠가 새롭고 더 멋진 작품으로 다시 만나게 될 수 있다면 저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동안 제 플래시 작품을 즐겨주셨던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 전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들이 아니었다면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겁니다. 앞으로도 그에 보답하는 홀맨이 되겠습니다.
2021.01.12
영원히 안녕 플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