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3년 6월 5일•
0회 조회
정말 오랫만에 주전자닷컴 들렀는데
아직도 저를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적지 않은 회원님들께서 제가 돌아오길 기대하고 계시는걸 보니 괜시리 죄송하기도 하네요...
아직 제가 다음 작품?을 발표할지 아닐지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저는 현재 대학교에 다니고있습니다ㅎㅎ
대학 전공이 플래시와 전혀 상관없는 전공은 아니라서 언젠가는 다시 플래시를 건드리게 될것같긴하네요...
다시한번 관심에 감사드리구요 아직도 주닷 흥하고있는것같아서
초기멤버로써 뿌듯합니다ㅋㅋ
다음에 또 뵙길바라요!